생활속 지혜 ·일상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KT망

금강초롱G 2021. 8. 24.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1.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 서류 및 단말반납 절차 등 안내 확인 후 해지서류 제출
2. 단말관리센터 문의 후 단말 반납 후 단말 점검 진행 완료 후 해지처리 진행
* 이 때, 렌탈하신 단말이 분실/도난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을 납부하신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말 반납만 진행 시에는 해지가 완료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가능한 요금제는 뭐예요?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최저가 LTE 요금제인 헬로LTE 17요금제에서부터 청소년이라면 청소년윙 19요금제도 가능하며,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를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 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 내에 설치되는 통합형 AP 장비의 경우에는 반경 1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olleh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 파의 간섭 등이 전파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olleh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