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지혜 ·일상

KT 엠 모바일 - 저렴한 종량제란 무엇인가요?

금강초롱G 2024. 3. 14.

KT M Mobile - 저렴한 종량제란 무엇인가요?
LTE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초과사용을 약 1.2GB 사용 하게되면 27,500원이 부과 되는데, 이로부터 5GB를 사용할때 까지는 추가 과금을 하지 않으며, 이 후 데이터 사용량에 따른 최대 과금액이 165,000원(VAT포함)이 넘지않는 제도를 말합니다.

※ 일부 LTE요금제에만 적용되며,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상품소개→요금제→요금제소개→요금제별 상세보기]





KT M Mobile -  KT 모바일은 결합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네, 선불, 데이터 전용, 웨어러블, 데이터 쉐어링 요금제는 결합이 불가합니다.






KT M Mobile -  『아무나 결합』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되나요?
아니요, 아무나 결합은 해지시 위약금이 없습니다.






KT M Mobile -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KT M Mobile -  유심 일련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심카드 뒷면에 보시면 16자리 숫자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KT M Mobile -  메인회선과 보조회선은 사용 시 어떻게 구분하나요?
통화, 문자 발신 시도 시 휴대폰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신시에도 지정된 회선명으로 표기됩니다.

데이터의 경우 단말 설정화면에서 지정 또는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 방법은 제조사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