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TV] 편성표와 실제 방송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요.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SkyLife에서는 해당 채널 사에서 프로그램을 공급 받아 송출해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예정인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15일 전에 제작하여 홈페이지 및 가이드 화면을 통해서 제공해 드리며,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시 24시간 전에 통보해 주게 되면 변경된 사항을 반영해 드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방송사 사정에 따라 방송시작 24시간 이내에 갑작스럽게 변경이 된다면 가이드 화면 등의 편성표에는 반영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SKYLIFE [TV] 리모컨으로 볼륨을 높여도 소리가 너무 작게 나옵니다.
SkyLife 리모컨의 옆면 음량 스위치로 TV 음량 볼륨을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셋톱박스와 TV 뒷면에 연결된 케이블 연결 상태 등 확인 후 셋톱박스 전원 재연결 해보시기 바랍니다.
SKYLIFE [TV] 자주 시청하는 채널만 설정할 수 있나요?
즐겨찾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최대 40개 채널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TV 메뉴 > 설정(톱니바퀴) > 채널 설정 > 선호채널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편성표에서 선호채널등록(파란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 리모컨 선호채널 버튼을 누르면 해당 채널만 시청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SKYLIFE [TV] Sky TV 통합 리모컨 설정 방법은?
● TV 리모컨 페어링(리페어링) 방법
- 리모컨의 [TV전원]과 [OK]버튼을 동시에 4초 이상 누른다.
- TV가 꺼질때까지 채널 ▲ 또는 ▼ 버튼을 천천히 누른다
- TV가 꺼진 후 [OK] 버튼을 누르면 설정 완료
●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
- 리모컨의 [메뉴]와 [OK]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른 후 기다리면 페어링 완료
※ 셋톱박스와 리모컨은 1:1 Pairing 되며, 수신기 한대의 전원만 켜놓은 상태에서 페어링 진행
(원하지 않는 셋톱 박스와의 페어링을 방지하기 위하여, 리모컨에서 페어링을 시도할 때 IR Code를 송신함)
SKYLIFE [TV]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약정으로 가입 시 그 약정 내용에 따르며,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청구 여부는 SkyLife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SKYLIFE [TV] 해지 후 수신장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지 시에는 임대 장비는 모두 반납해 주셔야 하며 기사가 방문하여 장비 회수 및 안테나 철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철거비 20,000(VAT포함)이 다음 달에 발생됩니다.
● 판매제 수신 장비 : 고객 자산으로 철거 여부 고객 선택
● 임대제 수신 장비 : 임대 장비로 기사 방문하여 철거 및 회수
※ DTH 접시 안테나가 아닌 다른 수신방식으로 시청하는 고객님도 임대제 장비를 설치 받으신 경우 수신장비 회수가 진행됩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생활속 지혜 ·일상
스카이라이프 [TV] 편성표와 실제 방송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요.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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