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TV] 일반 방송과 SkyLife 방송의 시간차가 발생되는 이유가 뭔가요?
공중파 방송은 위성이 아닌 송신소에서 전송하는 신호가 가정까지 전달될때 전파의 도달시간이 짧아 시간차가 발생하지 않지만,
SkyLife는 지구에서 35,780km 떨어진 곳의 정지궤도에 위성이 위치하여 지구의 지구국에서 쏘아 올린 전파가 위성을 통과 후
가입자에게 전달될 때 약 1~2초간의 전파 지연이 발생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전파 지연 시간과 엔코딩 디코딩의 시간차가 더해지는 시간으로 계산)
참고로 KBS N Sports, SBS Sports, MBC SPORTS+ 등의 스포츠 중계 시
전송에 있어서 엔코딩 및 디코딩을 몇 번 했느냐에 따라 약간의 시간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예) 월드컵 중계소의 엔코딩 > PP(방송 제공사)측 디코딩 > PP측 엔코딩 > Skylife측 디코딩
이러한 경우 위성을 이용한 디지털 방송의 서비스 구성상 채널 이동시 1-2초 정도 시간 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SKYLIFE [TV] 화면에 자막방송을 없애거나 나오도록 할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해외 채널 재송신 승인 시 자막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규정되어 있어 자막을 지우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자막이 제공되는 프로그램에서 설정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TV 메뉴 > 설정(톱니바퀴) > 채널설정 > 자막방송 > 자막방송 자동설정 or 해제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수신기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SKYLIFE [TV]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앱/웹사이트 관련문의, 계정 관련 문의, 이용가능한 콘텐츠 문의 등은 디즈니플러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 080-822-1416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 홈페이지주소 https://help.disneyplus.com/csp
SKYLIFE [TV] 유튜브 계정이 기억이 안납니다.
스카이라이프 경로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신 고객님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유튜브 프리미엄 상세페이지-유튜브 고객센터’ 를 통해 가입정보(가입계약번호)를 확인 후 유튜브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에서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별도 확인절차 없이 유튜브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유튜브 고객센터: 0807-882-594(무료)
SKYLIFE [TV] 유튜브 프리미엄을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후, 셋톱박스, 모바일기기, 웹브라우저, 게임콘솔,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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