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인터넷 - 임의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기도 하나요?
다운로드는 상품별 안내된 속도 그대로 제공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단, sky 기가 200M / sky 기가 500M / sky 기가 1G 서비스의 경우 일 120GB 데이터 이용량이 제공되며
일 이용량 초과 후에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 이용량 초과 시 당일에 한하여 sky 100M과 동일 속도로 제공됩니다.
skylife 인터넷 - 공유기 근처에서는 잘 되는데 멀어지면 와이파이(WiFi) 접속이 끊겨요.
와이파이(WiFi) 신호는 다른 장비들과의 간섭을 막기 위하여 무선 강도가 일정 수준 내로 제한되어 적정 거리를 초과하거나 벽으로 막혀 있다면 접속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공유기는 가급적 높고 개방된 공간에 설치하고, 벽에 붙여 설치하면 반사 전파로 간섭이 발생하므로 약 15cm 이상 떨어뜨려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전자레인지 옆이나 TV 뒤에 설치하는 것은 피해야 하며, 공유기의 안테나는 서로 겹치거나 바닥으로 눕히지 않습니다.
skylife 인터넷 -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등)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skylife 인터넷 - sky 인터넷 서비스는 고정 IP인가요?
sky 인터넷은 유동 IP를 부여합니다.
skylife 인터넷 - 인터넷 추가 단말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추가 단말 서비스는 인터넷 1회선으로 추가의 IP 단말 (PC 등)에 대해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추가 단말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sky 인터넷 1회선당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internet/service/AddDevice
skylife 인터넷 - 모뎀 장비를 분실하거나 고장 시에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의 과실로 임대한 모뎀 장비(또는 AP)를 훼손/고장, 분실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skylife 인터넷 - IP 할당을 받지 못해서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정상적으로 신호를 받을 수 있도록 인터넷과 연결된 기기(모뎀, 공유기 등)의 전원을 껐다 켜주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IP 할당을 받지 못할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생활속 지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정전 후 인터넷이 안돼요. (0) | 2024.08.09 |
---|---|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PC에서 IP, 게이트웨이, DNS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4.08.04 |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모뎀 리셋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7.30 |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주변기기 와이파이(WiFi) 연결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0) | 2024.07.27 |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 장비는 무료로 임대해주나요? (0) | 2024.07.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