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 싶어요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14일 이내 개통 철회 시
- 개통 당일 : 개통 철회 후 이전 통신사로 자동 복귀
- 개통 14일 이내 : 개통 철회 이전 통신사로 직접 원복 요청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USIM)카드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외에서 휴대폰 및 유심 분실 시 고객센터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는 착발신 모두 정지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간 가능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미성년자, 외국인 명의로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 외국인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 구비서류 : 가입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법정 대리인 동의서
※ 14세 미만은 본인 신분증 제출 제외
-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도 및 가입 가능 회선을 체크 후에 본인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 법정 대리인 동의서 : 홈페이지 [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 > 모바일 가입신청서 다운로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우편 수령
● 외국인
- 구비서류 : 외국인 등록증
-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된 고객님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셀프개통 시 [본인 인증] 진행 : 네이버, 카카오, 신용카드, PASS 인증
● 구비서류 발송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구비서류를 사진 찍어 업로드 후 전송
2) 일반 팩스 : 02-2620-0999 (고객님의 팩스번호 확인 필요)
3) 우편 : (61466) 광주 동구 제봉로 82번길 16 (주)KT 광주타워 7층 KTSkyLife 담당자 앞
(16456)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7 5층 KTSkyLife 담당자 앞 (매산로2가, KT&G코스모수원빌딩)
4)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 발송 시 주의사항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생활속 지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LIFE 모바일 -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4.09.21 |
---|---|
SKYLIFE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도 결합할 수 있나요? (0) | 2024.09.16 |
SKYLIFE 모바일 - eSIM은 무엇이고,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0) | 2024.09.06 |
SKYLIFE 모바일 - eSIM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 eSIM 재발급 가능한가요? 비용부과 되나요? (0) | 2024.09.01 |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0) | 2024.08.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