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도 결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모바일을 함께 결합하시면 프로모션으로 결합 할인 요금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 또는 직계가족이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을 사용하실 경우 모바일 가입 회선 수에 따라 TV요금에서 할인이 적용 됩니다.
(단, 인터넷과 모바일 결합 상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combi/TPS → [홈결합 상품]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은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휴대폰 단말기만 새로 구매하여 변경하는 것으로 기존 그대로 유지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기기 변경
- 스카이라이프 가입 고객이라면 기존에 사용한 유심(USIM)을 새로운 단말기에 장착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 하시면 변경된 단말기로 바로 사용 가능
- 단말기 교체(구입 등) 후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을 하는 경우 셀프개통 가능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eSIM과 유심(USIM)을 모두 활성화하여 사용할수도 있는 건가요? 그렇게 사용을 하는 경우 고객이 전화, 문자, 데이터 이용 시 eSIM과 유심(USIM) 중 어떻게 선택해서 이용을 하나요?
eSIM과 유심 모두 활성화하여 듀얼심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듀얼심을 사용하는 경우 음성/문자 발신 시 두개의 SIM중 하나의 SIM을 선택 후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 사용 시에는 데이터 사용 용도로 지정한 회선의 데이터만 소모됩니다. (미지정 회선은 소모되지 않음)
단, 통화중인 경우 통화 회선이 아닌 다른 듀얼 회선의 데이터는 사용 불가합니다.
● 데이터 사용중인 회선 확인 방법 : 휴대폰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메뉴에서 사용중인 번호에 체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외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Main
● 모바일 앱 : 앱스토어 > 스카이라이프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생활속 지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LIFE 모바일 - 지하철 와이파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4.09.26 |
---|---|
SKYLIFE 모바일 -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4.09.21 |
SKYLIFE 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 싶어요 (0) | 2024.09.11 |
SKYLIFE 모바일 - eSIM은 무엇이고,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0) | 2024.09.06 |
SKYLIFE 모바일 - eSIM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 eSIM 재발급 가능한가요? 비용부과 되나요? (0) | 2024.09.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