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지혜 ·일상

SKYLIFE 모바일 -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금강초롱G 2024. 10. 18.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일반적인 자급제폰과 중고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SKT, LGU+ 통신사의 휴대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3G 휴대폰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가입 시 고객 피해 방지를 위해 자동으로 차단되는 서비스가 있나요?

가입 시 별도 신청하지 않으셔도 기본으로 차단되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 이용거부 : 명의도용으로 인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휴대폰 소액결제를 차단하는 서비스

 

- 음성로밍 차단 : 명의도용 피해 방지를 위해 해외 로밍 시 음성/영상 및 문자 발신을 차단하는 서비스 (문자 수신만 가능)

 

 

※ 휴대폰 개통 후 차단 해제가 필요한 경우

 

   ㄴ 휴대폰결제 이용거부 : 가입자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이용동의 후 차단 해제 가능

 

   ㄴ 음성로밍 차단 :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직접 차단 해제 가능

 

 

※ 고객센터 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외에서 구매한 단말기도 개통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구매 단말기는 기종에 따라 개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상태의 단말기 : 잠금해제 [unlock]된 단말기

 

 - 기본적으로 단말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되어 있지 않아야 정상개통 가능

 

 - 해외 수입 단말기는 출시 사업자(제조사)에 의해 잠금(Lock)이 되어 있을 수 있어 이 경우 구매한

 

   해당 국가의 통신 사업자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 코드를 받아 잠금 해제를 해야 합니다.

 

   단말 스펙(주파수 등)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사항은 제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에서 eSIM을 비활성화 해놓은 상태에서 eSIM번호로 전화를 하였을때 어떤 멘트가 나오나요? 해당의 경우 eSIM 활성화를 하였을 때 매너콜로 확인이 가능한가요?

eSIM 비활성화 시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하였을 경우에는 전화기가 꺼져 있다는 멘트가 송출 되며,

유료 부가서비스 캐치콜 가입 시 eSIM 번호를 활성화 하면 이전에 걸려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PayPlan > [캐치콜]

● 스카이라이프 App : [메뉴] > 상품서비스 > 모바일 > [부가서비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