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핀

이야기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skt,kt,lg망]

인생은 겸손에 대한 오랜 수업이다.

Life is a long lesson in humility..

--- 제임스 M. 배리 (James M. Barrie) ---

이야기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이야기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90일 이내 2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확인) 후에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
- 뒷자리 4자리에 대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비슷한 번호를추천 드립니다.
- 본인 인증은 번호변경을 하고자하는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직원이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단말기 고장, 분실등의 사유시 아래 서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LGU+ 망의 경우, LGU+ 특성상 번호 변경시 유심이 교체되어야 합니다. 유심비용 5,500원이 청구됩니다.

[본인인증이 안 되실 경우]
이야기홈페이지(http://www.eyagi.co.kr/shop/index.php)에서 [고객센터] > [서류다운로드]로 접속 후 변경신청서와 명의자분 신분증을 FAX : 02-6499-1129 또는 E-Mail : helpdesk@ghs.co.kr로 접수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야기 알뜰폰 군입대하는데 정지는 어떻게 하나요 ?

군정지의 경우 입영통지서 1부, 신분증 1부가 접수처로 정상 접수가 돼야 합니다.
군정지 시 별도의 기본 요금은 발생되지 않으며, 휴가, 외박 시 군정지 해제 요청해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사용 기간만큼 기본료 청구됩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넣어주신 후에 꼭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접수처 FAX]02-6499-1129
[이메일]helpdesk@ghs.co.kr



이야기 알뜰폰 (선불)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핸드폰에서 ##79 누르시고 언어 선택 후 사용 중인 번호 누르시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야기 알뜰폰 소액결제를 이용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야기알뜰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SKT, KT망은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가입, 차단이 불가능합니다.
LGU+망은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액결제 신청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600-5281(유료) 연락 바랍니다.



이야기 알뜰폰 통화내역 열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 열람내역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신청서를 보내야 하므로, 통화 열람 신청서를 받으실 메일이나, 팩스 확인 바랍니다.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바라며, 신청일 기준 전일자까지 조회 가능하며, 전체 조회 범위는 최근 6개월 이내의 발신 정보만 조회 가능합니다.



이야기 알뜰폰 로밍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야기알뜰폰은 자동으로 로밍(전화) 됩니다.

단말기 상에서 로밍을 지원해야 하며, 해당 국가 방문 시 전원 재부팅 후 로밍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로밍데이터 사용 시 국내 비용보다 월등히 높기 때문에 출국 전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주셔서 로밍 데이터 차단을 꼭 요청해주셔야 로밍 데이터로 인한 요금 폭탄을 방지하 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데이터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