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부득삼

KT M모바일 - 셀프개통 유심 구매했는데 셀프개통이 불가해요 유심은 어떻게 하나요?

인생은 겸손에 대한 오랜 수업이다.

Life is a long lesson in humility..

--- 제임스 M. 배리 (James M. Barrie) ---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유심 구매했는데 셀프개통이 불가해요 유심은 어떻게 하나요?
미성년자, 외국인,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5G 요금제 가입 등의 경우 셀프개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상담원을 통한 온라인가입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 USIM번호 입력 란에서 유심보유 체크 후 구매하신 유심번호를 입력 하시면 보다 빠르게 개통이 가능합니다.
(리셋 되지 않은 기존 사용 유심 or 타사 망 유심 경우 유심개통이 불가 하며,타 kt 알뜰폰 유심도 개통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ᄋ 상담사 개통 신청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KT 엠모바일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야간에는 상담 연결이 불가 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 상담은 평일/주말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해지는 언제 가능한가요?
의무이용기간 또는 의무약정기간이 없는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때에 언제든지 가입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선불요금제를 가입하신 분들의 경우, 가입을 해지하시면 요금 충전잔액이 모두 소멸됩니다.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과 신규가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신규가입은 kt M mobile에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이동은 기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호 이동 시에는 kt M mobile로 개통이 완료됨과 동시에 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KT 엠모바일 -  야간이나 휴일에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번호이동 10:00 ~ 19:00 / 신규가입 08:00 ~ 19::00 까지 가능합니다.(단, 번호이동 시 일요일/신정/설 추석 당일에는 셀프개통이 불가합니다.)

당일까지 셀프개통 완료되지 못한 경우 임시저장된 신청서는 자동으로 취소되며, 익일 새로 작성하셔야 됩니다.




KT 엠모바일 -  데이터쉐어링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데이터쉐어링은 모회선의 데이터를 자회선에 나누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데이터쉐어링 전용요금제로 자회선 개통할 경우에만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부 조건은 아래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용조건
1. 자회선의 경우 데이터쉐어링 전용요금제로 가입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존 타 요금제 사용 회선을 요금제 변경하는 방식으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2. 모회선은 기존에 가입된 회선을 요금제 변경하는 방식이 가능하지만, 자회선은 필히 데이터 쉐어링 전용요금제로 신규가입하시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3. 자회선과 모회선은 동일명의여야 합니다.

4. 하나의 모회선에 자회선은 1회선까지만 결합 가능합니다.

5. 자회선 데이터는 모회선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이를 모두 사용한 경우초과금액 없이 200kbps속도로 속도제어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6.자회선에서는 음성/문자 사용은 불가합니다. (문자 수신과 쉐어링 데이터 사용만 가능)

 

※기타 주의사항
1. 모회선 우수기변시 ▶ 결합해제 후 기변 가능합니다.

2. 모회선 일시정지시 ▶ 자회선 자동 정지 및 결합 해제 됩니다. 모회선 정지복구 후 쉐어링 재설정이 필요합니다.(180일 경과 시 이용중단 상태로 변경됨(재사용 불가)

3. 모회선 해지, 명의변경, 납부자변경 ▶ 자회선은 자동 정지 및 결합 해제 됩니다. (14일 이후 자회선은 자동으로 직권해지처리 됩니다.)

4. 해지복구 ▶ 모회선은 복구 가능하나 자회선은 해지복구 불가합니다.

5. 모회선 요금제 변경 ▶ 쉐어링 가능한 요금제 외로 변경할 경우 자회선은 자동정지 됩니다. (180일 경과 시 이용중단 상태로 변경됨(재사용 불가))

6. 자회선은 번호이동 해지가 불가하며 일반 해지만 가능합니다. (해지복구 불가 합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