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지혜 ·일상

SKYLIFE 모바일 - eSIM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 eSIM 재발급 가능한가요? 비용부과 되나요?

금강초롱G 2024. 9. 1.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eSIM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 eSIM 재발급 가능한가요? 비용부과 되나요?

eSIM은 실수로 삭제 또는 기기변경 시에는 QR 재발급(재다운로드)이 필요하며, 발급 비용은 2,750원(VAT포함) 부과됩니다.

기존에 eSIM QR코드를 수신한 메일 또는 문자가 있을경우 재 다운로드 받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eSIM 다운로드 :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해지복구, 해지 후 재가입 등의 경우 다운로드 필요 및 발급비용 부과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라면 개통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개통이 완료된 경우라면 휴대폰에서 유심을 인식할 수 있도록 2~3 차례 전원 on/off 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 휴대폰 화면에 "번호등록" 팝업 되면 ‘예’ 를 눌러주세요. (번호 등록 후 휴대폰 자동으로 리부팅됨)

 

- 아이폰 : 휴대폰 전원만 2~3차례 ON/OFF 하면 자동 인식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과 데이터쉐어링 결합 완료 후 모회선의 데이터를 공유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자회선 요금제로 모회선의 월 기본제공 데이터량 내에서만 쉐어링이 가능합니다. 단, 자회선 유심 이동 시 사용불가합니다.

 

※ 데이터쉐어링 신청 시 음성 통화 이용불가, 문자 수신가능, 와이파이는 무료제공 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고객센터, 홈플러스, 편의점(GS25, 이마트24), 온라인 쇼핑몰(쿠팡, 네이버, 티몬, 카카오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n → [모바일 요금제]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요금제 변경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